쏘쏘언니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쏘쏘언니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쏘쏘언니
리뷰9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6
아들과 딸과 동네 칼국수집 갔어요. 닭곰탕처럼 우렁이 국물에 호박과 만두를 넣어서 맛있게 만든 칼국수 입니다. 동네에서 파는 칼국수집을 칼국수 정말 오래오래 먹고 싶고 정말 맛있는 칼국수 입니다. 주말이라 차도 막혀서 좀 길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