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양송이스프 아침대용으로 먹었어요. 마늘빵이나 부드러운 빵 찍어먹기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해요. 속 불편하거나 부드러운 음식 먹고 싶을때 딱이에요. 개인적으로 양송이스프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빕스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