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7157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7157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7157
리뷰1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7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바다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밥상 위의 영원한 밥도둑이자 필수 반찬입니다! 얇고 부드러운 김 원초를 노릇하게 구워내어 씹을수록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한 감칠맛이 진하게 우러납니다.
갓 지은 따끈한 흰쌀밥을 감싸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조화롭고 깔끔한 맛을 자랑합니다. 참기름과 소금을 살짝 발라 구우면 짭조름한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고, 잘게 부숴 볶음밥이나 떡국에 고명으로 올리면 요리의 풍미를 확 살려줍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매일 가볍게 즐기기 좋은 최고의 웰빙 간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