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07
오늘은 조금 피곤한 것 같아서 박카스를 하나 먹었는데. 옛날에 어렸을 때 박카스가 진짜 맛있었거든. 그래서 엄마가 한 개 이상 먹지 말라는 건 몰래 주세 개씩 먹고 그랬는데 그때는 그게 왜 그렇게 맛있었는지 모르겠어. 이게 약국에서 편한 걸로 해. 가지고 안에 되게 에너지 올려 주는 그런 성분이 높은 제품이야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