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오늘은 식당에 가서 자채밥을 먹었는데 이거 진짜 잡채밥인지 의심해 갈 정도로 안에 잡채가 없어가지고 진짜 맛이 별로였거든. 위에 계란도 좀 든든하게 올려주시 이렇게 얇게 붙인 이런 계란을 올려주다니 앞으로는 이런 거 안 먹고 싶을 정도로 그냥 오늘 별로였어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