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950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950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950
리뷰1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8
일요일엔 짜파게티인데 대신 짜슐랭.
적당량의 끓는물에 면과 분말스프를 넣고 쫄때까지 기다리면 완성. 면 삶고 물 덜어내고 하는 방식도 있는데 이렇게도 한단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