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짜슐랭을 먹습니다. 짜슐랭은 잘 안사는데 마트에 짜파게티가 없어서 오늘은 짜슐랭을 끓였습니다. 눈 감고도 끓이는게 짜쓜랭이니까요. 짜장면에는 오이김치가 잘 어울리잖아요. 엄마가 오이김치를 해다주셔서 오이김치가 먹고 싶어서 끓인 야식 라면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