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회사 점심으로 돌솥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뜨겁게 달궈진 돌솥에 다양한 나물과 고기, 계란이 푸짐하게 담겨 있어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고추장을 넣고 골고루 비비니 재료들의 맛이 잘 어우러졌고, 돌솥 바닥에 눌어붙은 고소한 누룽지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든든하면서도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