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점심을 먹으러 가볼까나~오늘은 돌솥비빔밥이다. 기대는 안돼지만 따뜻한 한끼를 먹어본다. 간고기를 익혀서 올려주셨고 묵은김치도 씻어서 잘게 다지고 당근과 나머지는 모르겠다. 오늘은 살짝 누렀다 된장국물 한수저 넣고 잘비비니 석박지와 어울란다. 근데 뭔지 느끼하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