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8
바베큐 파티 할 때 구워 먹은 전복구이 입니다. 전복 손질해서 구울 때 버터 조그맣게 조각으로 올려서 같이 굽고 전복에는 와인도 뿌려서 비린내도 잡았어요.역시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비린내도 안나고 불 향도 나고 부들부들한 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