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강원도 속초 야행을 하면서 속초중앙시장에서 점심에 특회정식을 먹는데 함께 나온 지리매운탕입니다. 국물이 감칠맛이 나고 얼큰해요. 회를 뜨고 남은 생선에 마늘 고춧가루 등 온갖 양념을 하고 수제비와 쑥갓 대파 등의 야채를 넣어서 끓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