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썸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브리썸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썸
리뷰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9
박카스는 피곤할 때 가볍게 마시기 좋은 자양강장음료로,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처음 마시면 달콤한 맛이 먼저 느껴지지만, 뒤이어 약간의 한약 같은 향과 씁쓸함이 올라와 박카스만의 독특한 맛을 만들어줘요. 탄산이 없는 음료라 목 넘김이 부드럽고, 차갑게 마시면 훨씬 깔끔하고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식감이라고 할 만한 부분은 없지만 물처럼 묽고 가벼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어요.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약간 생소한 맛일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 피곤할 때 생각나는 맛이기도 해요. 전체적으로 달콤함과 쌉싸름함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어 기분 전환용으로 마시기 괜찮은 음료라고 느꼈어요.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