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기름이 과하게 겉돌지 않고 표면에 얇게 코팅되어 있어 손으로 집어도 끈적임이 덜하고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적당하게 뿌려진 소금 덕분에 짭조름한 간이 알맞게 배어있어 고소한 김 고유의 풍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뜨끈한 흰 쌀밥에 싸 먹으면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공기를 비워낼 수 있을 만큼 매력적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