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광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0
오늘 죽도시장에서 광어회를 사서 회무침해서 식구들이랑 먹었다 오이 잔파 무우 청량고추를 곁들어서 초장 깨 마늘 고추장 식초 설탕 참기름 넣고 비벼서 먹었어요 매운탕거리도 사와서 국으로 먹었어요 쫀득쫀득 야들야들한 것이 신선한 회가 맛있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