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점심먹고 요거트스무디 마셨어요~ 시원하고 달달해서 식후 한잔 마시니 딱이었어요. 달달하고 존맛~ 망고나 자몽 등등 다른거 같이 넣어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커피 안먹을때 스무디~ 추천합니다! 잠도 확 깨고 머리가 띵~ 달다구리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0g)
378kcal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5.0(리뷰 4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