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0
안면도 여행중 횟집에서 먹은
삼세기 매운탕이예요
삼세기 매운탕은 못생긴 외모와 달리 맛은
반전 매력이 있는 생선이예요
아귀와 우럭의 장점을 섞은 듯 쫀득하고 부드러운
생선 살이 일품이며, 끓일수록 깊고 진한 국물이
우러나오고, 기름지면서도 담백한 감칠맛이
칼칼한 양념과 어우러져 시원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최고의 매운탕이었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