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40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401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401
리뷰2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0
물을 버리지 않고 끓이는 '복작복작 조리법' 이라 편하게 느껴져 구입해본 오뚜기 짜슐랭 끓여 먹었슴다. 기존 짜장라면과 다르게 면수를 버리지 않아 맛이 촉촉하고 진하며, 파기름과 양파기름 유성스프가 더해져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라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 ~~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