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월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시월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시월
리뷰2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0
저녁으로는 회!!
진짜 나는 육식파보다 해산물파인듯
멍게빼고 다 좋아함
비싸서 없어서 못먹음 ㅜ
광어회대짜랑 같이 주신 매운탕이랑 같이 먹음
엄마가 옥수수콘도 해주심
사먹는거보다 훨씬 양많고 맛있음
광어회도 쫀둑쫀득하고 ㄹㅈㄷ 배나옴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