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3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1
탱글한 당면과 채소에 간장 양념이 고루 배어 있어 흰 쌀밥과 곁들여 먹기 좋습니다 당면이 불지 않고 쫄깃한 식감이 잘 유지되어 있으며 은은한 참기름 향이 맴돌아 고소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아삭한 당근과 부드러운 어묵 등 고명들이 다채로운 식감을 더해줍니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정갈하여 한 그릇을 깔끔하고 든든하게 비우기 좋은 조화로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