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1
전복구이
점심모임에 전복구이가 나왔어요
전복은 옛날부터 보양식인데 요즘은 가격도 많이 착해서
먹는게 보편화가 되었어요
단백하게 구워주니 먹기도 좋고 귀하지는 않지만 대접받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같온 새싹삼도 하나씩 먹었어요
전복은 다들 좋아하시잖아요
쌀때 많이드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