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남편이랑 바닷가 산책을
하고 집에 오니 배가 너무 고파서 집에 있던
짜슐랭을 끓여 봤어요~
녹진한 양념이 짜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 있던 총각김치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많이 먹을수 있어서 기분좋은 한끼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