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1880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1880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1880
리뷰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3
매운탕 국물 한 숟갈 떠먹는 순간 얼큰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칼칼한 양념이 자극적이기보다는 시원한 맛을 잘 살려주었고, 생선에서 우러난 진한 풍미가 국물에 배어 있어 더욱 맛있었어요. 건더리도 푸짐해 씹는 식감이 좋았고, 채소와 함께 먹으니 맛의 균형이 잘 맞았습니다. 간도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으며, 식사 마무리로 밥을 말아 먹기에도 정말 좋은 메뉴였습니다.시원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