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이빨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리이빨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리이빨
리뷰2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3
제육덮밥을 먹었는데 매콤달콤한 양념과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조화가 매우 좋았다. 고기는 잡내 없이 촉촉하게 조리되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양념은 적당히 매콤해 입맛을 돋워 주었다. 따뜻한 밥 위에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 한 숟갈 먹을 때마다 든든함이 느껴졌으며, 밥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함께 들어간 양파와 채소도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어 맛의 균형이 좋았다. 너무 맵거나 짜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감칠맛이 풍부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양도 넉넉해 한 끼 식사로 충분했으며, 가격 대비 만족도도 높게 느껴졌다. 식사 후에도 깔끔한 여운이 남아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다. 매콤한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메뉴였으며, 다음에도 다시 주문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고 든든한 제육덮밥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