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광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3
광어회는 윤기가 살아 있고 두툼하게 썰려 있어 씹는 맛이 좋았어요. 살이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워 입안에서 은은한 단맛이 느껴졌고, 과한 비린 맛 없이 깔끔한 여운이 남았어요. 지느러미 부위는 특히 쫄깃하고 고소해서 일반 살점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먹으니 신선함이 더욱 살아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