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봉씨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려라봉씨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려라봉씨
리뷰1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4
싱싱한 회를 맛있게 즐긴 뒤 서비스로 나온 우럭 매운탕까지 알차게 먹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우럭 살이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콜나물까지 넣으니 시원하게 마무리 식사로 만족스러웠고, 칼칼한 맛이 입맛을 돋워 다시 찾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