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102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102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102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4
제주도에서 먹은 전복돌솥비빔밥.
맛있습니다.
가족여해으로 왔고,식당에서 먹었네요.
점심 한끼였는데 가성비좋은 식사였습니다.
담에 다시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다시오고 싶은 식당이며, 다른사람에게도 추천합니다.
전복구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