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네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기미네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미네
리뷰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4
조카들이랑 다같이 꽃게 가리비찜 먹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꽃게 살은 달큰한 풍미가 살아있어요! 게딱지와 내장에서 우러난 깊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쪄내는 과정에서 꽃게 본연의 신선함과 향이 그대로 살아 있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이어트식으로도 충분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