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4
잡채밥 먹었습니다. 당면이 촉촉하니 야채와 잘 섞여 맛있습니다. 고추기름으로 향을 내어 그런지 풍미가 살아있고 당면이 마르지 않아서 함께 비벼먹으니 간도 잘 맞고 맛있습니다. 함께 나온 짬뽕 국물과 먹으니 매콤하니 입이 깔끔해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