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짜장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짜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짜장에 밥을 비벼서 짜장밥을 먹었습니다
맛있고 간단하게 조리해서 식단에 올렸습니다
따끈한 밥을 비벼서 김치와 같이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도 같이 해서 먹으니 반찬까지 맛있습니다
가끔씩 데워서 먹으니 더욱 더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70g)
495kcal
짜장밥
4.8(리뷰 345개)
·식단기록3.3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