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밥이랑 비벼먹음 넘 맛있는 잡채밥입니다 간장 양녀소스가 잘 베여있고 감칠맛도 좋고 맛있습니다 달달짭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아주 중독적입니다 맛나게
즐기기에더 딱이었습니다 당면을 좋아하는 분드링하면 아주 취향에
맞으실듯여 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