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짜파게티와 매우 유사한 오뚜기의 짜장 라면입니다. 비교해 보면 면발의 굵기는 약간 더 굵고 스프의 단맛과 스프의 춘장 맛은 약한 편이다. 올리브유 대신 요리유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저는 짜슐랭을 비교 차원에서 구매했는데 기존의 짜파게티가 입에 맞는거 같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