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7
제주도에 놀러갔다가 회와 매운탕을 먹게 되었습니다~
가스렌지가 아닌 곳에 매운탕이 끓여져서 나왔는데 자리 차지 많이 안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콩나물 깻잎 그리고 생선이 들어가서 국물이 매콤 칼칼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회랑 궁합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