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7
짜파게티만 먹다가 오뚜기에서 나온 짜슐랭 한번 구매해 봤어요. 맛있기는 한데 자르르한 윤기가 없는 느낌이 들고 면발이 쫄깃하지 않고 퍼진 느낌이 들어서 제 입맛에는 별로인것 같아요. 소스도 단 느낌은 좀 없어서 좋긴한데 애매한 맛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