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타루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타루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타루
리뷰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7
늘 배고플 때 든든히 먹는 돌솥 비빔밥. 명란알도 들어있고 계란 노른자랑 쓱싹쓱싹 비비면 진짜 침샘자극. 따끈따근해서 전 비빔밥보다 돌솥비빔밥이 훨씬 제대로 따뜻한 음식을 먹은 기분이랄까요? 김치, 국물, 반찬까지 싹쓸하면 저녁때까지도 전혀 배가 안 고파요. 정말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꼭 먹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