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8
가볍게 먹으려고 야채샐러드를 했어요
양상추랑 토마토씻어서 오리엔탈소스 뿌려서 먹는데 허전하더라구요 ㅎ ㅎ
La갈비 해동해 둔게 생각나서 바로 구어주었네요
청양고추도 씻어서 같이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역시 야채는 고기랑 같이먹어야 되는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