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당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만당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만당
리뷰4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9
제주도 여행중에 먹었네요
바닷가라 그런지 전복이 싱싱해서 그런지
버터에 구워서 돌판접시에 뜨겁게 나왔는데
어지나 고속하고 쫄깃쫄깃 하고
맛있던지 눈으로 호강하고
건강식이라. 몸에도 좋은
스테미너 음식이였네요
가족과함께 즐거운 시간에
함께해서 더더욱 맛있었어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