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향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운대향님의 버터전복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운대향
리뷰3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오늘 낮에 친구랑 전복 구이 먹었어요
깨끗이 씻은 전복을 내장은 떼어내고
칼로 전복위에 칼집을 넣어 버터에
부드럽게 구워서 나오니 먹기도 간편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좋은 전복구이
또 먹고 싶어요 오늘은 전복구이 먹어서
속이 든든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400kcal
버터전복구이
4.9(리뷰 65개)
·식단기록7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