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은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홍은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홍은
리뷰3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요즘 우리 아이가 학교 급식에 재래김 안 나온다고 해서집에서 먹여줘요~
아이가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밥이랑 싸서 맛있게 먹어요
그의 식사할 때마다 한두 봉지정도 먹네요~
좀 편식해서 이렇게 먹는 모습을 보게 되니 참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