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간단한 한 그릇 식사로 먹기 좋은 잡채밥이예요. 당면이 쫄깃쫄깃하고 갖은 야채와 버섯과 고기가 들어가 있어 맛있어요. 따끈한 밥에 올려 슥슥 비벼 먹기 좋아요. 짜장소스 함께면 더 맛있어요. 잡채면이 불지 않고 야채의 아삭함이 살아 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