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대림국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무더운 날씨에 먹기 좋은 시원한 한 그릇이에요. 살얼음 동동 뜬 육수는 깔끔하고 개운해서 입맛을 살려주고, 쫄깃한 면발에 새콤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열무김치를 넣어 마지막까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이 남는 메뉴였습니다. 더운 날 별미로 만족스러운 냉면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00kcal
대림국수냉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