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22
몇칠전 아는 지인들과함께 ᆢ점심을 먹으러 김밥천국에 갔습니다 ᆢ다양하게 각자 자기가 먹고싶은 음식을 주문했는데ᆢ저는 제육덮밥 주문ᆢ고기는 질기고 맛은 달달하고 다시는 안먹고싶은 맛이였습니다ᆢ과자나 과일은 달면 좋은데ᆢ밥이 단맛이나니까ᆢ완전 별로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