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명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머리와 몸통 부위를 먹기 좋게 토막 내어 담백하고 정갈하게 쪄낸 명태찜입니다 기름기 없이 촉촉하게 조리되어 겉면의 껍질이 형태를 잘 유지하고 있으며 살코기가 아주 두툼하게 차 있습니다 생선 특유의 비린내 없이 맑고 은은한 풍미가 느껴지며 젓가락으로 살을 발라냈을 때 뽀얗고 부드러운 속살이 부서지지 않고 결대로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슴슴하면서도 고소해서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