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3
요즘 제일 좋아하는 김이에요~ 확실히 다른 김보다 참기름향이 더많이 느껴져서 훨씬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명란찜 한숟갈 넣어서 밥에 같이 싸먹었더니 짭쪼롬하면서 고소한맛이 일품이에요. 스팸있을때는 스팸한조각 올려서 같이 싸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