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57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57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57
리뷰1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고깃집에 갔다가 돌솥비빔밥이 있길래 주문해서 먹었어요
날씨는 더웠지만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먹으니 좋았어요. 고소한 비빔밥에 아삭한 콩나물과 버섯, 매콤한 김치가 어우러져 식감과 맛의 균형이 좋았어요. 뜨끈한 돌솥 덕분에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