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짐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산아짐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아짐
리뷰6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자주가는 참치집에서 광어 고노와다를 먹었어요.
두툼한 광어에 해삼내장.(고노와다)를 적당히 올려서 먹으면 감칠맛에 고소함까지
술안주로 너무 좋지요. 잘 손질된 고노와다
살짝 얼었다가 서서히 녹으면서 시원함 까지
꼬독꼬독한 식감에 달근한맛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