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매생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매생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4
섬유질이 풍부한 웰빙 해조류 식재료라 칼로리 부담 없이 마음 편히 즐기기 좋고,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조려내어 먹고 나서도 속이 참 편안하고 개운하더라고요. 따뜻한 밥 한 숟가락에 부드럽게 얹어 먹으면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습니다. 매끼 질리지 않고 깔끔하게 식단을 챙기기 좋은 만족스러운 메뉴라 대만족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매생이
4.9(리뷰 82개)
·식단기록9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