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석정 중리동 유명한 맛집 인생감자탕에서 요번에는 파김치 감자탕을 먹었어요. 여전히 부드럽고 국물이 짭조름하니 맛났지만 양이 팍 줄었네요.
좀 실망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