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anty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shanty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hanty
리뷰6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짜장라면은 브랜드별로 번갈아가면서 먹는데 면발도 쫄깃하고 짜장맛도 고소해요. 건더기스프가 부족하다싶으면 냉동 물만두 넣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ashanty
리뷰61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