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4
맛있다는 된장찌개 백반집에 가보았습니다. 된장찌개가 옛날에 할머니가 끓여주시는 손맛있는 맛있는 찌개 였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