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1.25
짜슐랭 컵라면 먹었어요. 복작복작~~ 물 버리지 않고 끓이는 짜장라면으로 유명하죠. 컵라면은 전자렌지 조리 가능해서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